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확실한 조언

2020. 6. 14. 06:31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확실한 조언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다.


자신의 사업을 위해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를 끝으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당신의 사업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은 개인적인 톤을 가져야 한다.


다른 많은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여러분과 개인적인 관계를 느낀다면 응답할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메시지에 해당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모든 메시지는 철자법, 문법, 문장 구조를 위한 교정되어야 한다.


뉴스레터와 이메일에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메시지를 발송하기 전에 전자 메일 레이아웃이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의 모든 링크를 클릭하여 각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두 개의 다른 주제 라인을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나은 반응을 보이는지를 테스트한다.


한 개의 전자 메일을 가져와서 해당 전자 메일에 대해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선택하십시오.


메일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게 다른 제목줄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어떤 제목이 더 높은 공개율을 얻는지 그리고 어떤 제목이 가입자의 받은 편지함에서 그냥 무시되었는지 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전자 메일의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사이트에 있는 전자 메일에 동일한 설계를 사용하십시오.


여기에는 글꼴, 로고 및 색상표가 포함된다.


사용하는 글꼴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결국,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알아채기 시작할 것이고, 그들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에서 친숙함은 중요한 측면이다.




가입자에게서 동의나 허가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스팸메일을 대량으로 보내기 시작하면 신뢰를 잃기 쉽다.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전혀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당신의 회사에서 완전히 분리되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참여를 요청하고 그들이 당신의 뉴스레터를 받기를 원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것이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실제로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원한다는 것을 보증하는 좋은 방법이고, 그것은 당신을 미래의 문제로부터 구해줄 수 있다.




스팸에 일부러 몸을 파묻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오브젝트 레슨을 받으십시오.


무료 전자 메일 주소를 가져와서 인터넷 전체에 넣고 얼마나 많은 스팸을 수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이 잘못되고 있는지 확인한 다음 전략을 변경하십시오.


자신을 스팸 발송자와 구별하기 위해 더 많은 마일을 가는 것은 브랜드 존중성을 구축하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으로부터의 수동적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은 이메일 마케팅 프로젝트를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툴이다.


적극적인 피드백은 명백하다: 독자들에게 제안과 의견을 요청하라.


수동적인 피드백을 받기 위해서는 미묘한 무언가가 필요하다.


어떤 종류의 인터넷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를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전략이 끈질기게 추구되고 있는지 확인하라.


끈기는 일반적으로 좋은 것이지만 수용적인 청중에게 발휘될 때 가장 좋다.


무관심한 고객들에게 끈질기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그들에게 불쾌하고,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낭비한다.




당신은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사람들에게 보내기 전에 항상 허락을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너무 많은 스팸 민원을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취소하기 쉽다.




때때로 이메일 형식을 변경하십시오.


메시지에 HTML을 사용하는 경우, 대신 기본 텍스트 전자 메일을 보내 보십시오.


세심하게 쓰이면 디자인이 직설적이고 개인적이며 고객의 감성에 호소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을 매료시킬 수 있다.




분명해 보일 수도 있지만,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저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새 메시지가 튕겨진 후 목록에 있는 주소로 새 메시지를 보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이것은 단지 시간 낭비일 뿐이다.




보시다시피,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기반에 추가할 수 있는 훌륭한 접근방식이다.


이 기사에 제공된 조언을 따라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성공을 달성하고 이메일 마케팅 전문가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